close

[Oh!쎈 컷] ‘대군’ 윤시윤X진세연X주상욱, 핏빛 로맨스? 유쾌 현장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윤시윤-진세연-주상욱 등 ‘대군-사랑을 그리다’ 주역들의 ‘폭풍 웃음’ 촬영장 뒷모습이 포착됐다.

TV조선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극본 조현경, 연출 김정민, 이하 ‘대군’)가 유쾌함이 듬뿍 묻어나는 촬영현장을 공개한 것. 혹한기를 거쳐 봄이 오기까지, 추운 겨울을 견디며 동고동락한 사이답게 남다른 우애를 드러내고 있다.

무엇보다 열정 가득 진지하다가도 ‘컷’ 소리와 함께 웃음을 터트리며 촬영장을 밝히는 주역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권력을 향한 욕망, 사랑을 차지하고 지키기 위해 핏빛전투를 벌이는 등 농도 짙은 감정을 보여주는 극중 모습과 또 다른, 유쾌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낸 것.

특히 극중 야망의 허기로 가득 찬 ‘제 2의 이방원’ 이강 역의 주상욱은 촬영을 할 때는 상처 받은 냉혈한 이강으로 완벽 변신하지만, 쉬는 시간에는 ‘촬영장의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추운 겨울 산속 절간 앞에서 바비큐를 하며 야망을 드러내야 하는 장면에서 커다란 고기 앞다리를 들고 장난을 치는가 하면, 선배 손병호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현장의 수은주를 높였던 터. 촬영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선배를 위해 늘 호쾌한 웃음을 잃지 않는 주상욱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늘 훈훈하게 유지되고 있다.

천재 예인이자 곧은 성정을 가진 캐릭터 이휘 역의 윤시윤은 늘 기운찬 모습으로 현장에 등장, 동료 연기자와 스태프들에게 활력을 전달하고 있다. 가장 먼저 도착해 촬영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장면 하나도 그냥 넘기는 법 없이 늘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귀감이 되고 있는 것. 어떤 상황에서도 특유의 긍정적인 기운을 전파하는 ‘대군’팀의 ‘열정 비타민’으로 활약하며, 촬영장에 힘을 더하고 있다.

사랑과 운명을 스스로 찾고 개척하고자 움직이는 성자현 역의 진세연은 극중 활동적인 자현의 다양한 변신을 즐겁게 소화, 스태프들로부터 “진짜 성자현이 나타났다”는 칭찬을 받고 있다. 남장을 하거나 머리채를 가위로 자르는 등 다소 거친 장면에도 망설이지 않고 오히려 더 눈을 빛내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사랑과 운명을 찾아 떠나는 극중 성자현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윤시윤, 진세연, 주상욱 등은 서로 긴장감을 유지해야 하는 장면이나 합이 필요한 장면에서 지치지도 않고 끊임없이 회의하고 장면을 연구하는 열정과 서로를 향한 배려를 통해 최고의 장면을 만들어가고 있다. 눈만 마주쳐도 ‘폭풍 웃음’을 터트리는 등 서로에 대한 각별한 애정으로 늘 촬영장이 훈훈하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대군’ 출연진들과 제작진이 모두 돈독한 애정을 기반으로 한,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라며 “한 마음으로 ‘찰떡궁합’이 되어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사극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 ’대군‘을 향한 시청자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angsj@osen.co.kr

[사진] 예인 E&M, 씨스토리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