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4월 컴백' 에릭남, 6월 북미투어 개최…글로벌 입지 굳힌다

[OSEN=정지원 기자] 오는 4월 11일, 2년 만의 미니앨범 발매를 예고한 에릭남이 해외 투어 소식을 전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겨냥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CJ E&M 측은 28일 오전, 에릭남이 오는 6월 미니앨범 발매 기념 북미 투어 개최를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에릭남 북미 투어의 구체적인 개최 지역 및 일정은 오는 4월 3일 에릭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되며, 4월 4일 팬들을 대상으로 티켓 프리 세일을 시작한 뒤, 4월 6일부터 티켓 정식 예매를 오픈할 예정이다.

앞서 에릭남은 작년 8월 미국 뉴욕 및 애틀랜타 등지에서 투어를 개최, 당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좌석이 매진되어 넓은 공연장으로 변경하고, 공연 회차를 추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 같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투어를 결정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에릭남은 이번 투어를 통해 북미를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릭남은 오는 4월 11일, 약 2년 만의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에릭남이 직접 전곡의 작사 및 작곡, 앨범 프로듀싱까지 맡고, 세계적인 프로듀서 및 작업진들이 신곡 작업에 참여하는 등 음악적으로 완성도 있는 앨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신곡들은 그동안 에릭남이 선보여왔던 음악들과는 다른 스타일의 곡이 될 예정으로,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로 가득 채워져 에릭남의 새로운 음악적 면모를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앞서 에릭남은 3월 초 멕시코로 출국해 현지 올 로케이션으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GDW 김성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이국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릭남은 오는 4월 11일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앨범 막바지 작업에 매진 중이며, 에릭남의 북미 투어 관련 자세한 정보 및 예매처 안내는 4월 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J E&M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