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2018 MBC 연예대상, '이불 밖' 멤버로 참석하고 싶다"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3.29 09: 39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하는 엑소 시우민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4월 5일 첫 방송되는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는 엑소 시우민의 자연스러운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돌이 연예인들의 공동 휴가 리얼리티로, 이불 속을 좋아하는 집돌이들이 이불 밖 여행을 떠나 느리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얻어가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지난해 방송된 파일럿에 출연해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엑소 시우민은 정규 방송에도 멤버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시우민은 편안한 홈웨어를 입고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또한 '이불 밖'에서는 지난 26일 생일을 맞이한 시우민의 생일파티가 열리기도 했다. 시우민은 제작진이 직접 준비한 생일 파티에 깜짝 놀라며 "'이불 밖' 100회에도 꼭 함께 하고 싶다. 2018년 MBC 연예대상에 '이불 밖' 멤버로 참석하고 싶다"며 정규 편성된 '이불 밖'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4월 10일 엑소 유닛 '첸백시' 컴백 준비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불 밖'을 통해 맹활약을 펼치게 된 시우민은 "'이불 밖은 위험해'의 첫 방송 많은 기대해주세요. 첸백시 앨범도 화이팅!"이라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불 밖은 위험해'는 오는 4월 5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mari@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