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고메즈 전남친' 비버, 새 여친은 바스킨? 헤일리?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3.30 09: 05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한 가수 저스틴 비버가 모델 바스킨 챔피언, 헤일리 볼드윈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목격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29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라이프에 따르면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여전히 냉랭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날 저녁 저스틴 비버가 그의 친구 패트릭과 함께 교회에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자리에는 두 사람 이외에도 바스킨 챔피온과 헤일리 볼드윈도 동석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찾아볼 수 없었다는 목격자들의 증언이다. 앞서 헤일리와 저스틴이 2016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된 바 있다. 두 사람은 절친한 사이인데 줄기차게 제기된 열애설을 부인해왔다.

바스킨 챔피언 역시 저스틴 비버와 오랜 시간 함께 보내며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되고 있다. 지난 20일 열린 가수 크랙 데이빗의 콘서트에 함께 참석하기도 해 연인관계가 아니냐는 의심을 받고 있다.
한편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2011년 교제를 시작해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9번째 재결합했지만 또 다시 이별했다./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