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유앤비 필독, 트레일러 영상 공개.."데뷔 준비 매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3.31 09: 02

'더유닛' 유앤비(UNB) 리더 필독이 트레일러 영상을 직접 공개했다.
유앤비(UNB)는 현재 매일 오후 9시 9분에 V라이브를 릴레이로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30일 리더 필독이 V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필독은 V라이브에서 자신의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고 자켓촬영현장에서 멤버들에게 타투를 직접 그려준 일화를 얘기하며 현재 데뷔 준비로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고 밝히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 된 트레일러 영상 속 필독은 화분을 든 채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고 화장품 광고를 연상시키는 마지막 장면이 더해져 감각적인 트레일러 영상을 보여줬다.
또 유앤비(UNB)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특급 팬서비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날 필독은 V라이브에서 제2막의 펼칠 수 있게 해준 유닛메이커에 대한 감사인사를 직접 전하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현재 데뷔 막바지 준비에 들어간 유앤비(UNB)는 트레일러 영상을 릴레이로 공개하고 있으며 오는 4월7일 브이스페셜라이브를 통해 데뷔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seon@osen.co.kr
[사진]'더유닛' 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