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스텔라 출신 소영, 오싹해"..지원 '놓치기 싫어' 뮤비 티저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4.03 16: 53

 오는 4월 4일에 컴백하는 지원(GIWON)이 싱글'놓치기 싫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원의 소속사 로켓드라이브(Rocket Drive)는 3일 오후 4시 44분에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놓치기 싫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는 앞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시간과 동일하다.
공개된 티저에는 걸그룹 스텔라(Stellar)의 전 멤버 소영이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 공개 전 뮤직비디오 스틸것으로 보이는 스틸은 시체를 연상케 하는 의문의 모습으로 큰 이슈몰이를 한 바 있다.

영상 속 소영은 오싹하고 기묘한 이미지를 선보이는데, 마치 한 편의 공포영화 같은 영상미도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놓치기 싫어'는 연애 중인 여자가 상대 남자에게 지쳐있고 더 이상 관계를 이어갈 마음이 없는 모습을 알게 된 남자가 자신의 입장에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지원의 컴백 싱글 '놓치기 싫어'의 음원은 4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표된다. 뮤직비디오는 4일 오후 4시 44분에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로켓드라이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