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프듀2' 영동포팡 뭉친다…YDPP, 오늘(5일) 데뷔곡 발표

[OSEN=정지원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이 뭉친 프로젝트 그룹 YDPP가 신곡을 공개한다.

YDPP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프로젝트 곡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을 발표한다. YDPP는 ‘프로듀스101 시즌2’ 동기들이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정세운, 이광현과 브랜뉴뮤직 소속 MXM(임영민, 김동현)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트위터 트렌드 1위, 첫 생방송 브이(V)  라이브 1천만 하트 돌파등 강력한 화력을 입증한 바 있다.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은 레트로한 바이브의 신스팝 장르로, 청하의 ‘Why don't you know’를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파워풀한 드럼과 현란한 신스에 얹힌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악기가 어우러져 오묘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발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YDPP는 ‘YOUTH, DREAM, PASSION, PURITY’ 라는 4인의 멤버들이 본 프로젝트를 통해 추구하는 음악적 색을 담은 단어들의 이니셜로 명명됐다. 앞서 Mnet ‘프로듀스101’시즌2 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이 만든 조합 중 ‘영동포팡’(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으로 활동하면 좋겠다는 팬들의 의견도 담았다.

정세운은 지난 해 8월 첫 솔로 앨범 Part.1 '에버(Ever)'로 데뷔해 솔로 가수로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에버' 앨범은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와 더불어 전곡 차트 진입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에서 '라이징 스타' 상을 수상하는 등 앞으로가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떠올랐으며, 정세운은 오는 3월 31일과 4월 1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5월 19일과 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제12회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8' 라인업에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는 등 '싱어송라이돌'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지난 해 9월, 첫 데뷔앨범 'UNMIX'를 발표해 총 8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화려한 데뷔식을 치룬 MXM은 올해 벌써 두 번째 미니앨범 'MATCH UP'과 스페셜 더블싱글 'REMATCH'까지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3월 18일에는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약 5천여명의 팬들과 두 번째 공식 팬미팅 'MATCH UP'을 성곡적으로 개최하고 향후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정규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YDPP는 5일 신곡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프로젝트 그룹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