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더 뉴 파사트 GT 전국 시승행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4.06 07: 14

 폭스바겐코리아(사장 슈테판 크랍)는 오는 22일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더 뉴 파사트 GT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5일부터 18일간 진행되는 더 뉴 파사트 GT 전국 시승행사에서는 폭스바겐의 새로운 디자인 DNA를 적용한 유럽형 파사트를 경험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사장은 “지난달 중순부터 고객 인도가 개시된 더 뉴 파사트 GT가 한국 시장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하고 고객의 니즈가 다양한 중형 세단 시장에서 기대 이상의 선전을 하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유럽형 프리미엄 세단으로서의 더 뉴 파사트 GT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비즈니스 세단은 물론 패밀리 세단으로도 손색없는 안전 사양과 편의 사양을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꼭 경험 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승 신청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받고 있다. 
시승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에 방문하고 상담하는 이들에게는 폭스바겐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선착순 2,000명)한다. 시승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폭스바겐 안전 조끼를 증정(선착순 500명)를, 더 뉴 파사트 GT를 구매한 이들에게는 가스 의류 건조기를 증정(출고 기준, 선착순 50명)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