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스트라이크존, 제주항공과 ‘항공권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는 ‘제주항공’과 제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일명 ‘소확행’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다. 소확행은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2018 대한민국 대표 소비 트렌드 키워드다. 최근 휴일이나 주말을 이용해 동남아, 중국 등으로 단거리 해외여행을 떠나는 것이 대표적인 소확행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스트라이크존은 소비자들에게 스크린야구를 통해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동시에 ‘소확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트라이크존 이용시 타격 후 본인만의 멋진 세리머니를 담은 영상을 촬영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야스모(야구스윙모습) 영상, 모바일로 촬영한 영상 등 영상의 형식과 길이에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또 인스타그램에 영상 공유시 #스트라이크존#제주항공#스크린야구#야스모 4가지 해시태그를 모두 작성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스트라이크존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방콕, 다낭, 블라디보스톡의 왕복항공권을 각 1명씩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과 자사 홈페이지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다. 스트라이크존 로그인 이용 회원 중 정규 9이닝, 1:1:1 6이닝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주항공은 새로운 국내선 운항 론칭을 기념, 이벤트 기간 내 제주항공 회원가입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트라이크존 1시간 이용권, 프로야구 유니폼,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스트라이크존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