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AOA 찬미, '프듀48' 출연설 직접 부인 "AOA 활동 집중"

[OSEN=정지원 기자] 그룹 AOA 찬미가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설과 관련해 직접 입을 열었다. 

AOA 찬미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능 촬영 중인 영상을 게재한 뒤 최근 불거진 Mnet '프로듀스48' 출연설을 부인했다. 

찬미는 "저는 AOA 활동만 해도 너무 준비할 게 많고 AOA로 하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지금도 앞으로도 AOA 활동에 집중할 것 같아요. 팬들이 요즘 걱정을 너무 많이해서. 나중에 자연스럽게 알게 되겠지만 걱정시키기 싫어서 이야기해요. 그래도 믿어주시고 어떤 선택이든 응원해주고 힘이 돼주겠다는 댓글 다이렉트들은 너무 고마워요"라고 밝혔다. 

이어 찬미는 "열심히 빨리 준비해서 여러분 또 만날 수 있도록 할테니 AOA 컴백하면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항간에 불거진 '프듀48' 출연설을 에둘러 부인한 셈이다. 

앞서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AOA 찬미가 '프로듀스48'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는 설이 게재됐다. 11일 '프로듀스48'이 첫 녹화를 진행한 이후에도 이같은 출연설이 사그러들지 않자, 찬미가 직접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찬미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최근 OSEN에 "AOA 멤버는 '프듀48'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한편 '프로듀스48'은 한일 합작 걸그룹 론칭을 목표로 11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6월 첫 방송 예정. 

아래는 찬미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저는 aoa활동만해도 너무 준비할게 많고 aoa로 하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지금도 앞으로도 aoa활동에 집중할것 같아요 :)우리 엘비스들이 요즘 걱정을 너무 많이해서 나중에 자연스럽게 알게되겠지만 걱정시키기싫어서 이야기해요 그래도 믿어주시고 어떤선택이던 응원해주고 힘이 되어주겠다는 댓글 다이렉트들은 너무너무 고마워요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