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보아' 보아의 못다한 키워드..16일 대방출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4.13 10: 06

 ‘아시아 No.1 뮤지션’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리얼리티로 화제를 모은 ‘키워드#보아’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된다.
‘키워드#보아’의 미공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키워드#보아 보아의 못다한 키워드’는 오는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영상에는 지난 1월 공개된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 안무 연습 과정 및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샤이니 키와 함께 한 VR 게임 대결 모습, 보아의 매력만점 밀착 셀프 카메라 등 본편에서 공개되지 않은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담겨 있다.

더불어 ‘키워드#보아’가 보아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돋보이는 컴백 스토리는 물론,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과 진솔한 매력, 샤이니 키와의 훈훈한 선후배 케미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비하인드 영상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키워드#보아 보아의 못다한 키워드’는 4월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V LIVE+에서 만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