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대세' 더보이즈, 동방신기 만났다…"운명같은 만남, 영광"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4.13 20: 20

라이징 그룹 더보이즈가 'K팝 황제' 동방신기를 만났다. 
더보이즈는 1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평소 존경하는 멋진 선배님들을 만나 뵙게 돼 너무너무 영광이었습니다. 동방신기 선배님들을 다시 만나게 된 운명같은 일이! 영훈이는 잠시 리허설 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더보이즈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동방신기는 지난 달 진행된 컴백 쇼케이스에서 눈여겨 보는 후배로 더보이즈를 언급한 뒤 "개인적으로 고마운 친구들은 더 보이즈다. 멤버들을 만났는데 울더라. 너무 진정성으로 다가와서 내가 당황했던 기억이 난다"고 밝혔다. 
이후 더보이즈 역시 컴백 쇼케이스에서 "다시 기억해주시고 언급해주셔서 기사를 보고 영광스러웠고 깜짝 놀랐다. 같이 활동하게 된다면 다시 한 번 찾아 뵙고 정식으로 찾아 뵙고 싶다. 동방신기 선배님이 말씀해주신 만큼 자랑스러운 후배가 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두 팀은 음악방송에서 만나 다시 사진을 찍으며 훈훈한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과시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기디 업'으로 컴백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더보이즈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