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비주얼골프, 100대 한정 스크린타석 특별 렌탈 서비스

[OSEN=우충원 기자]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되며 골프 연습장, 스크린타석 골프장 창업 및 관련 업계 시장도 활발하게 움직이기 시작한다.

스크린타석 골프 리딩 브랜드 비주얼골프는 2018년 골프 시즌 오픈에 맞춰 비주얼골프 특별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비주얼골프는 3년 연속 500대 이상의 스크린타석 골프 시스템을 판매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 이다. 업계 최초 천정형 센서 부착, 초고속 카메라 추출 데이터 기반 스윙 분석 시스템, 인공위성을 활용한 Full 3D 그래픽 등 품질과 기능성 면에서 최고급 스크린타석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 이미 전국 400여개 골프 연습장에서 비주얼골프의 스크린타석을 적용하고 있으며, 미국, 중국, 일본 등지에도 수출하고 있다.


비주얼골프 특별 렌털 서비스는 매년 비주얼골프에서 진행되는 100대 한정 이벤트(최소 렌탈 단위 5대 이상)로 이번 행사 역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비주얼골프 특별 렌털 서비스는 월 10만 원대의 부담 없는 렌탈 가격, 렌탈 기간 무상 AS 연장, 개인신용도와 상관 없는 렌탈 혜택이 제공된다. 렌탈 대상 제품 100대 완료시 해당 서비스는 종료되며 최소 렌탈 기준은 5대 이다.

비주얼골프 관계자는 “골프 시즌 오픈과 동시에 매년 비주얼골프는 특별 렌탈 서비스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해 왔다”며, “업그레이드가 요구되는 기존 골프연습장은 물론, 신규 창업자, 휘트니스 센터, 스크린타석 골프 연습장 점주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린다”고 취지를 밝혔다. / 10bird@osen.co.kr

[사진] 비주얼골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