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리뷰] "100일만에 결혼"..'동상' 한고은, 영화같은 연애 풀스토리

[OSEN=이지영 기자] 한고은이 영화같은 자신의 연애 이야기를 털어놨다. '동상이몽2'에 출연한 한고은은 연애 시작 100일만에 결혼한 사실을 밝히며 남편을 만나게 된 계기, 프로포즈, 결혼식 이야기를 들려줬다. 한고은은 4살 연하 홈쇼핑 MD와 3년 전 결혼식을 올렸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는 배우 한고은이 출연했다. 노사연은 초반부터 한고은을 경계했고, 한고은은 "남편이 노사연 선배님 편을 보면서 나와 선배님이 비슷한 점이 많다고 하더라"고 노사연의 마음을 녹였다.

한고은은 "선배님이 직진 스타일인데, 나도 그렇다"고 말했다. 노사연은 "남편이 좋아하는 여자가 2명 있는데, 최지우, 한고은이다"고 한고은을 경계한 이유를 밝혔다.

이날 한고은은 연애 풀 스토리를 밝혔다. 한고은은 "아는 언니의 소개로 남편을 알게됐다. 그런데 남편이 만나기도 전에 자신의 일상을 매일 이야기하고, 사진을 찍어보내더라. 그 모습에 마음이 열렸고, 만나자 마자 연애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한고은은 "남편과 만난지 101일째 되는 날 결혼했다. 사랑하는데 시간을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며 "어느날 남편과 늦게까지 술을 마셨고, 남편이 우리집에서 술에 취해 뻗었다. 다음날 남편을 깨우는데 '우리 결혼할래?'라고 쿨하게 말하더라. 그래서 오케이했다"고 말했다.

이후 한고은은 결혼식 모습을 전하며 "미국에서는 피로연 때 부부가 춤을 춘다. 그걸 꼭 해보고 싶더라. 춤을 진짜 못추는데, 3일 동안 강습을 받고 했다"고 말했다.

/ bonbon@osen.co.kr

[사진] '동상이몽'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