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무법변호사’ 이준기, 화보 뺨치는 액션 “주짓수까지 배웠다”

[OSEN=김나희 기자] ‘무법변호사’ 봉상필로 돌아온 이준기가 화보컷 뺨치는 액션 비주얼을 공개했다. 절도 있는 몸짓으로 강렬 아우라를 발산하며 자신만의 시그니처 액션을 완성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개늑시 커플’ 김진민 감독과 이준기의 재회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극본 윤현호/ 연출 김진민) 측은 17일 종횡무진 활개치고 다니며 무법변호사 포스를 풍기고 있는 이준기(봉상필 역)의 모습을 공개했다.

‘무법변호사’ 속 이준기가 연기하는 봉상필은 법과 주먹을 겸비한 조폭 출신 변호사.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유연하고도 날렵한 몸놀림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준기는 극 중 종횡무진 활개를 치고 다니는 ‘무법변호사’답게 파워 넘치는 액션과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잡아 끌며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것.


이준기는 주먹을 내리꽂기 전, 눈빛으로 상대방을 먼저 제압한 뒤 자신에게 달려드는 상대에게 거침없는 공격을 퍼붓는 액션으로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봉과 한 몸이 된 듯 자유자재로 몸을 움직이는 그의 모습은 보는 사람의 혼을 쏙 빼놓을 만큼 화려하고 아름다워 ‘무법변호사’ 봉상필이 보여줄 액션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에 대해 이준기는 “나 스스로도 액션에 대한 욕심이 많은데 ‘무법변호사’에서 만큼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나만의 액션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최근 주짓수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주짓수만의 화려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동작에 빠지게 됐다. 이에 ‘주짓수를 액션신에 접목시키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하는 궁금증에 이를 무술 감독님께 제안 드렸는데 흔쾌히 받아들여 주셔서 주짓수를 활용한 액션신을 만들 수 있었다. ‘무법변호사’ 속 액션신을 눈여겨봐달라”고 전했다.

‘무법변호사’ 제작진은 “이준기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열연으로 속도감 있고 화려한 액션신을 완성하고 있다. 스태프들 역시 그의 열정까지도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으며 보는 것만으로도 속이 뻥 뚫리는 장면을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다”며 “이준기의 절도 있는 액션으로 더욱 볼거리가 풍성해질 ‘무법변호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 활극이다. ‘라이브’ 후속으로 오는 5월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tvN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