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주아돌’ EXID, 화수분처럼 솟아나는 매력..최강의 솔직함

[OSEN=박판석 기자] 오는 18일(수) ‘주간아이돌’ 방송에서는 개편을 맞아 새롭게 준비한 ‘금주의 엄지돌’ 코너와 ‘금주의 아이돌’을 선보인다.

특히, 축하사절단 특집 방송 당시 후배 아이돌도 참여할 수 있는 코너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던 ‘주간아이돌’은 금주의 주목할 만한 그룹을 소개하는 ‘금주의 엄지돌’ 코너를 선보이며 변화의 시작을 알렸다.

‘금주의 엄지돌’ 코너의 첫 게스트로 출연한 더보이즈는 타이틀곡 ‘Giddy Up’과 소녀시대 ‘The Boys’를 댄스를 2배속으로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를 뽐내 MC들의 놀라움을 샀다. 또 MC 유세윤의 디렉터 능력을 살려 더보이즈 멤버들의 매력을 파헤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멤버 큐는 다양한 동물 개인기를 펼쳐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사파리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어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 EXID는 ‘덜덜덜’ 앨범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내일해’ 무대를 공개했다. ‘주간아이돌’과 가족 같은 EXID는 이날 신곡 ‘내일해’ 2배속 댄스는 물론 +2배속과 -2배속을 넘나드는 ‘롤코 댄스’ 첫 도전에 멘붕(?)에 빠지며 새로워진 주간아이돌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또한, EXID는 직접 쓴 자필 이력서를 소개하며 보다 진솔한 각자의 이야기를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열정과 끼로 똘똘 뭉친 더보이즈와 털털매력 EXID는 오는 18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만나 볼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주아돌'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