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뭉뜬’ 장혁 “아들 위해 축구 공부”..안정환에 상담요청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장혁이 아빠로서의 고민을 털어놓았다.

17일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본격적인 미서부 그랜드캐니언 여행에 나선 김용만외 3명과 게스트 장혁의 모습이 공개된다.

패키지의 첫날 일정을 마치고 숙소에 모여 앉은 장혁과 김용만 외 3명. 장혁은 “사실 정환이 형에게 물어볼 게 있다”며 고민상담을 요청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아들이 축구를 좋아하는데, 운동을 제대로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며 안정환에게 조언을 청했다.


여행에까지 직접 가져온 축구 관련 서적을 꺼내며 질문하는 장혁의 진지한 모습에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안정환 역시 “나도 안 읽는 전문 서적을 읽다니 대단하다”며 감탄했다. 이에 장혁은 “막연하게 물어볼 순 없으니까 나도 축구 공부를 하고 있다”며 세심한 아버지의 면모를 드러냈다.

‘아빠’ 장혁은 “어렸을 때 아버지가 해외 출장이 잦아서 1년에 한 번, 한 달 밖에 볼 수 없었다”며 개인사를 털어놓기도 했다. 이어 “그 때의 마음을 잘 알기 때문에 아이들과 더 함께 있어주고 싶다”고 자녀들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