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우만기' 카이, 판타지 이끄는 존재감 '몽환적 비주얼+신비한 능력'

[OSEN=하수정 기자] 엑소 카이가 드라마의 판타지를 이끌며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카이는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이름과 생년월일이 같은 송현철A(김명민 분)와 송현철B(고창석 분)를 헷갈려 운명을 뒤바꾸는 실수를 저질러버린 천상계 메신저 아토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치고 있다.

지난 16일 5회 방송 분에서는 송현철A의 주변을 맴돌며 지켜만 보던 아토가 송강호(서동현 분)가 위험에 처하자 직접 나타나 트럭을 막고, 금녀(윤석화 분)와 연화(라미란 분)가 만날 위기 상황에 손가락을 튕겨 스윙댄스를 추게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는 아토가 처음으로 인간들의 세상에 개입한 장면으로, 자신의 실수를 만회하고자 비범한 능력을 선보인 행동들이 앞으로 극 전개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했다.

특히 이 과정에서 카이는 신비로운 비주얼, 천상계 손짓, 몽환적인 표정 등으로 극의 판타지를 이끌고 있는 아토 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극을 풍성하게 만드는데 일조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카이가 눈길을 끌고 있는 ‘우리가 만난 기적’은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현재 동시간 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hsjssu@osen.co.kr

[사진]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