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아, 행복얼라이언스 홍보대사 선정 "아이들 행복 앞장 설 것"

[OSEN=이소담 기자] 가수 겸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보아가 국내 최대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보아는 17일 서울 삼성동 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2018 행복얼라이언스 협약식’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앞으로 보아는 아이들의 행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필요성을 알리고, 일반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다양한 캠페인의 대표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사회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35개 기업과 5만명의 서포터즈가 모인 국내 최대 사회공헌 연합체다. 올해는 ‘일상 속 나눔으로 행복을 채우다’는 슬로건 하에, 아이들의 영양 증진과 위생 향상, 교육 격차 해소, 장애 아동의 이동권 보장과 관련된 사회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과 참여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보아는 “기업들이 함께 모여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취지에 공감해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기업은 물론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보아가 홍보대사로 위촉된 ‘2018 행복얼라이언스 협약식’은 라이온코리아, 한성기업, LH공사, SM엔터테인먼트 등 35개 기업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행복얼라이언스는 아동의 영양 증진, 위생 향상, 교육 격차 해소, 장애 아동 이동권 보장과 연관된 사회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박재만 기자 pjmpp@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