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챔피언', 리얼 팔씨름 대회 개최…마동석·권율도 참여

[OSEN=장진리 기자] 영화 '챔피언'이 팔씨름 대회를 전격 개최한다.

'챔피언'(김용완 감독)은 오는 30일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정한 팔씨름 강자를 뽑는 '챔피언'배 리얼 팔씨름 대회를 개최한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영화. 국내최초 팔뚝액션을 그린 '챔피언'은 개봉을 기념해 실제 팔씨름 챔피언을 선발하는 리얼 팔씨름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팔씨름 대회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챔피언'의 주역 마동석과 권율 및 대한팔씨름연맹 선수들까지 직접 참석해 이벤트 매치는 물론, 참가한 이들에게 전문적인 팔씨름 기술을 알려주는 등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에 참석한 전원은 영화 '챔피언'을 개봉 전 관람할 수 있으며 마동석, 권율과 함께 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최종 우승자에겐 특별한 선물도 지급될 예정이라 '챔피언'의 특별한 이벤트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챔피언'은 오는 5월 개봉한다./mari@osen.co.kr

[사진] 워너브러더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