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탐구] 한현민부터 고준희까지..'아는형님' 교복패션 최강자7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7.08 17: 49

가요계에서 교복 패션은 불변의 흥행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가요계를 넘어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을 통해 다양한 교복 패션으로 감각을 드러내고 있는 스타들. 실제 고등학생인 한현민부터 바지 교복으로 시선을 끈 고준희까지, '아는형님'을 사로잡은 교복패션 최강자들을 꼽아봤다.
# 고준희

지난해 배우 진구와 함께 '아는형님'에 출연한 고준희는 여자 게스트 최초로 바지 교복을 소화했다.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고준희인 만큼 남다른 감각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고준희라서 가능했던 패션이다.
# 한현민
실제 고등학생이자 모델인 한현민은 그만의 스타일이 확고했다. 다른 사람들과 똑 같이 입어도 모델로서 한현민만의 스타일이 완성됐다. 감각 넘치는 한현민의 교복 패션은 모델다운 '포스'가 느껴졌다.
# 한혜진
한현민과 함께 완벽한 교복 패션을 뽐낸 모델 스타는 한혜진이다. 한혜진는 '톱모델'답게 남다른 감각으로 교복을 소화했다. 같은 교복이라도 키부터 남다른 한혜진이기 때문에 옷의 태까지 달라 보이는 효과가 톡톡했다.
# 김희선
패션의 완선은 얼굴이라고 했던가. '아는형님'에 출연한 김희선은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교복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었다. 긴 머리를 늘어트리고 단정하게 교복을 챙겨 입는 김희선은 학창시철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감탄을 이끌어냈다.
# 아이린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 역시 청순한 교복 패션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요즘 걸그룹 중 '최강 미모'로 꼽히고 있는 아이린. 학창시절 '얼짱'을 연상케 하는 예쁜 비주얼로 '아는형님' 교복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 엑소
그룹 엑소와 교복 패션을 뗄 수 없는 관계다. 가요계에서 엑소의 흥행 아이템이기도 한 교복이기에 유독 잘 어울렸다. 특히 멤버별로 개성을 살린 패션 센스가 눈에 띄었다.
# 안소희
'아는형님'으로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안소희도 단정한 교복 패션으로 시선을 끌었다. 안소희는 원더걸스 시절부터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자랑해왔던 만큼, 모델 뺨치는 늘씬한 각선미로 교복을 소화했다.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한 안소희의 예쁜 모습이 돋보였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