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close

[공식입장] '첫 봄컴백' 여자친구, 타이틀곡 명은 '밤'…30일 발표

[OSEN=정지원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은 '밤(Time for the moon night)'으로 ‘달 밤을 위한 시간’, ‘달 구경 하는 시간’ 등을 뜻하는 'Time for the moon night'의 의미를 담아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에 빠지는 여자친구의 소녀다운 감성을 함축적으로 담아낸 곡이다.

타이틀곡 '밤'을 비롯해 따뜻해진 봄 날씨와 더불어 여자친구들의 싱그러운 오후를 표현한 인트로 곡 'DAYTIME', 사랑에 빠진 마음을 벌레에 빗대어 귀엽게 표현한 'LOVE BUG', 여자친구 특유의 동화 같은 무드를 이어가는 '휘리휘리', 재미있는 가사와 펑키한 전개가 매력적인 Nudisco 장르의 '틱틱', 이별의 슬픔을 표현한 발라드곡 'BYE', 무대 위에서 마주쳤던 팬들의 눈빛과 팬들에게 전하는 마음을 노래한 '별', '밤' Inst버전까지 '밤'이라는 테마를 아우르는 총 8곡을 알차게 채웠다.

미니앨범임에도 불구하고 다채로운 장르의 8곡을 수록하며 풍성하고 높은 완성도로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더욱이 그동안 여름과 겨울을 중심으로 활동을 펼쳐온 여자친구는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봄 시즌 컴백에 나선다.

특유의 톡톡 튀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음악들을 선사했던 여자친구가 이번엔 봄 밤을 감성으로 수놓을 신곡 '밤'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밤'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쏘스뮤직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