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합시다' 제주, 리빙라이프와 '아침 한끼' 캠페인 전개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18.04.20 13: 28

 제주 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가 제주도민과 특별한 만남을 통해 건강한 아침을 연다.
'건강의 시작' 아침식사는 신체적, 정신적 활동이 가장 많은 시간에 뇌와 신체에 새로운 에너지를 공급한다. 오전시간에 적절한 영양공급이 되지 않으면 하루종일 피로감에서 벗어날 수 없다. 
이에 제주는 리빙라이프(대표 김영환)의 후원 아래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제주도민을 상대로 규칙적인 아침식사를 도와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리빙라이프는 곡물의 가공을 최소화하여 곡물의 영양을 최대한 유지하여, 다양한 곡물기반 상품을(뮤즐리, 시리얼, 차류 등)만들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제주 선수단에도 아침식사용 시리얼 및 가공 식품을 지원하고 있다. 
제주는 리빙라이프와 손잡고 20일 오전 서귀포여자고등학교를 찾았다. 아침 식사를 거르고 등교하는 학생들을 위해 시리얼을 준비해 전달하며 격려해줬다. 
제주 관계자는 "바쁜 일정으로 학생들이 아침에 식사를 거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규칙적인 아침식사를 하고 학업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잘 챙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제주는 리빙라이프와 함께 제주도내 학교를 시작으로 각계각층을 찾아 "아침 식사 = 건강의 시작"이라는 행복 공식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mcadoo@osen.co.kr
[사진] 제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