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유상무, 연인 김연지와 결혼 발표..날짜 미정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4.26 09: 58

 개그맨 유상무가 결혼한다.
유상무의 소속사는 26일 오전 “유상무씨가 연인 김연지씨와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유상무와 그의 연인 김연지는 투병 기간에도 서로 사랑을 키워나갔다. 두 사람의 결혼식 날짜와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유상무는 지난해 김연지와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함께 음반 작업을 하며 친분을 쌓은 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유상무는 지난해 4월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방송활동을 중단, 항암치료에 매진해왔다. 이후 11월 항암치료를 끝낸 뒤 건강 관리를 이어왔고 지난 5일 항암치료 종료 6개월 근황을 밝히며 첫 검진을 받는다고 밝혔다.
개그맨 유상무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유상무씨가 연인 김연지씨와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상견례를 마치는 데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실 수 있는 의미 있는 장소를 선정해 결혼식 날짜를 확정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유상무씨의 투병 기간 중에도 서로의 곁을 지키며 신뢰와 믿음을 키워왔습니다. 유상무씨는 지난해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은 바 있으며 2017년 4월 13일 수술 후 후속 치료를 병행하며 건강을 회복하고 있는 중입니다.
유상무씨는 소속사를 통해 “몸이 다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을 하는 게 부담이 되지 않을까 걱정했고, 그렇다고 완치될 때까지 마냥 기다리게 하는 것도 아닌 것 같아 늘 미안했다. 오히려 예비 신부는 함께 살게 되면 옆에서 챙길 수 있어 회복도 빠를 거고, 지금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 거라며 나를 격려해주었다. 예비 신부에게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 지금의 마음 잊지 않고 건강한 가정 이루겠다.”며 예비 신부에 대한 애틋함을 전했다.
인생에 있어 큰 결정인 만큼 두 사람 모두 신중하게 서로를 배려하며 예식 준비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구체적인 사안이 결정되는 데로 소식 전하겠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유상무씨와 김연지씨의 결혼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항상 두 사람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감사합니다./pps2014@osen.co.kr
[사진] 코엔스타즈 제공, 유상무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