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프듀48' 단체곡='내꺼야'..10일 '엠카'서 이승기+96명 최초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화제의 중심에 선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48’의 단체곡 무대가 오는 10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된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돌풍을 몰고 왔던 ‘프로듀스101 시즌1’의 ‘PICK ME’, ‘프로듀스101 시즌2’의 ‘나야나(PICK ME)’를 이을 ‘프로듀스48’의 단체곡 제목은 ‘내꺼야(PICK ME)’다.

Mnet은 지난 달 22일, 단체곡 ‘내꺼야(PICK ME)’ 무대의 녹화를 마쳤다. 센터를 비롯한 등급 평가 결과 및 연습의 결실을 국민 프로듀서 앞에 처음 공개하는 무대인 만큼 제작진과 출연자 전원의 노력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모두가 기다려 온 단체곡 무대의 방송은 10일(목) ‘엠카운트다운’으로 확정됐다.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승기와 함께 등장할 96인의 무대가 어떤 대형과 춤, 노래로 꾸며질지 기대를 모은다.

단체곡 ‘내꺼야(PICK ME)’는 ‘프로듀스101 시즌2’의 경연곡 ‘네버’와 워너원의 데뷔곡 ‘에너제틱’을 만든 작곡팀 중 ‘플로우블로우’의 곡이다. 화려한 EDM 사운드와 96명 소녀들의 에너지가 어우러져 ‘프로듀스48’의 새로운 여정을 알린다. ‘프로듀스48’을 상징하는 이 곡의 음원은 무대가 공개되는 10일 저녁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단체곡 무대가 공개된 후 11일 정오에는 ‘프로듀스48’의 공식 홈페이지가 문을 연다. 비밀에 부쳤던 전체 출연자들의 프로필이 11일부터 순차적으로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지난해 11월 ‘2017 MAMA in Japan’을 통해 한국과 일본에 첫 공개된 Mnet ‘프로듀스48’은 아키모토 야스시의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의 산물인 ‘AKB48’과 Mnet의 대표적인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스템을 결합한 초대형 프로젝트다.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AKB48의 멤버를 포함,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기획사에서 트레이닝을 받아 온 한국과 일본의 연습생 96명이 출연해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한 최초의 한일 걸그룹을 향한 여정을 펼쳐 나간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며, 가수 이홍기와 소유, 치타, 안무가 배윤정과 최영준, 메이제이 리가 트레이너로 참여한다. 6월 중 Mnet에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