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종합] 최다니엘x박은빈 뭉치나?..양측 "'오늘의 탐정' 긍정검토"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5.08 18: 18

최다니엘과 박은빈이 '오늘의 탐정'으로 뭉칠까?
8일, 박은빈의 소속사 관계자는 OSEN에 "박은빈이 여주인공 제안을 받고 긍정 검토 중이다"고 알렸다. 먼저 캐스팅 물망에 올랐던 최다니엘 측 도 "출연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늘의 탐정'은 국내에서 합법화 진행 중인 민간조사사 일명, 탐정 이다일과 동생의 죽음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탐정 조수가 되는 정여울이 콤비를 이뤄 미스터리한 범죄의 이면을 파헤치는 공포스릴러 드라마다.

두 사람 다 출연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는 만큼 둘의 호흡이 기대를 모은다. 최다니엘은 '저글러스' 이후 반 년 만에 KBS에 돌아오는 셈이고 박은빈 역시 '청춘시대2'와 '이판사판' 이후 7개월 만의 복귀다. 
최다니엘과 박은빈 모두 오랜 연기 내공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국형 탐정물에 미스터리한 공포감을 더해 올여름 안방에 시원한 볼거리를 선사할 거로 기대를 모은다. 
이재훈 PD가 연출을, 한지완 작가가 집필을 맡은 '오늘의 탐정'은 KBS 2TV 수목극으로 8월 편성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