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하나금융그룹, 프라이빗 레슨 스페셜 에디션 발간

[OSEN=강희수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이 골프교습서와 화보집을 겸한 ‘프라이빗 레슨 스페셜 에디션’을 제작·발행했다.

총 150페이지 분량의 레슨화보집은 하나금융그룹의 VIP선물용이며 무가지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지난 2009년에 발간돼 큰 인기를 얻었던 ‘프라이빗 레슨’, 2010년의 ‘프라이빗 레슨 포켓북’을 잇는 시리즈물이다.

이 레슨화보집은 하나금융그룹 소속선수로 세계 최정상급 선수인 박성현, 이민지, 박세리가 참여했으며 총 44개의 골프 레슨이 담겨져 있다. 간결한 텍스트와 화보형태의 레슨 사진으로 구성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보고 따라하며 배울 수 있도록 했다. 같은 주제 아래에서 각 선수들의 다른 노하우가 담겨 있다.


이밖에 하나금융그룹 선수단의 스토리,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의 역대 명장면과 역대 우승 선수를 화보로 구성해 풍성한 볼거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제작을 총괄한 하나금융그룹 스포츠마케팅팀 박폴 팀장은 “이번에 발간된 프라이빗 레슨 스페셜 에디션은 골프를 활용한 마케팅 툴로써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하나금융그룹은 소속 선수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일반 아마추어 고객들에게 전하는 레슨 시리즈를 꾸준히 제작해 왔고, 이번 ‘프라이빗 레슨 스페셜 에디션’으로 묶어 책자로 발행해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06년부터 국내유일의 LPGA 정규 투어대회인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개최해왔으며, 오는 6월 셋째주에는 KPGA가 주관하는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창설하고 후원하기로 했다. /100c@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