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비스 품질 획기적 개선 위해 과감한 투자"

[OSEN=강희수 기자] "서비스 품질의 획기적 개선을 위해 과감한 투자를 지속해 나가겠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지난 4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7/18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Retailer of the Year)’를 열고 서비스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이 자리는 원래 우수 딜러를 시상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전국 10개 리테일러사 임직원 및 우수 성과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 행사인 시상식이 성대하게 열렸다. 2017년 4월부터 2018년 3월까지 최고의 경영성과를 달성한 재규어 랜드로버 우수 리테일러사가 호명 되고 상을 받았다.


더불어 우리나라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계속하기 위한 실행 전략도 발표 됐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그 동안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바탕으로 이제는 앞으로의 지속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백 대표는 "고객제일주의 실현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 구조 확립이 중요하다. 고객 라이프 사이클 모든 과정에서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각 리테일러사가 함께 노력하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구체적인 실천 방안들을 보면 부품 배송 라인을 증설하여 공급 기간을 단축하기로 했다. 서비스 품질의 획기적 개선을 위해 리테일러 직원들의 업무효율성이 개선될 수 있도록 현장 방문 코칭 활동을 강화한다는 계획도 있다. 내방객 접점에 있는 직원들의 고객 응대 개선을 위한 논-테크니칼 트레이닝(Non-Technical Training)도 신설한다. 또한, 현장에서 신속한 응대를 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하는 등의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했다.

고객 접점을 늘리고, 기존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하여 2017년 순천, 포항, 부산 연제 등 3곳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데 이어 올해도 전시장 5곳 및 울산, 인천, 판교, 의정부, 청주, 대전, 부산 7개 지역에 서비스 센터를 추가 신설하고 일산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할 계획이다. 정비인력을 50% 추가 증원하고, 정비 인력 교육을 강화하여 올해 말까지 50명 이상의 마스터 테크니션을 보유한다는 계획도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지난 10년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준 리테일러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2018년 한해도 다시 한 번 도약하며, 지속적인 동반 성장을 이루는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2017/18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Retailer of the Year) 수상자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②]‘대군’ 진세연 “아직도 모태솔로..썸만 타다 끝나”  ‘대군’에서 절절한 멜로 연기를 펼친 진세연은...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