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퇴근길 신곡] 드림캐쳐, '악몽' 시리즈 종결..강렬해진 'YOU AND I'

[OSEN=김은애 기자] 드림캐쳐가 한층 진화한 '악몽'으로 돌아왔다. 강렬해진 록 사운드로 '악몽' 시리즈를 마무리한 것.

드림캐쳐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를 발매했다.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드림캐쳐만의 유니크한 분위기와 사운드로 가득 채워졌다. 록과 일렉트로니카 사운드가 돋보이는 인트로부터, 타이틀곡 ‘YOU AND I’, ‘MAYDAY’, ‘어느 별’, ‘Scar(이 더럽고도 추한···)’까지 이전과 비슷하면서도 새로운 ‘일곱 악몽’의 스토리를 그리며 드림캐쳐만의 감성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YOU AND I’는 아음다운 오케스트라 선율과 웅장하고 풍성한 사운드가 주를 이루는 메탈 록 장르 곡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편이 되어주겠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던진다.

특히 드림캐쳐는 메탈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칼군무를 펼친다. 이번에는 스카프, 지팡이 등 마술 도구를 활용한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드림캐쳐는 카메라를 이번 앨범의 오브제로 택했다. 드림캐쳐는 카메라를 통해 현실과 꿈의 모호한 경계, 내면과 외면의 하나이면서도 둘인 듯한 매력적인 이야기들을 그린다

한편 드림캐쳐는 이날 오후 Mnet ‘엠카운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드림캐쳐 ‘YOU AND I'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