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리뷰]'무법' 이혜영, 최민수에 시장권유 "깡패말고 정치해"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8.05.13 21: 44

'무법변호사'에서 최민수가 이혜영으로부터 시장권유를 받았다.  
13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무법변호사(연출 김진민,극본 윤현호)'에서는 안오주(최민수 분)가 차문숙 (이혜영 분)에게 머리를 숙였다. 
이날 하재이(서예지 분)는 차문숙을 찾아가 살인사건인데 살인동기가 없다는 사건에 대해 의문을 제시했다. 

차문숙은 묻지마 사건같은 경우를 언급, 하재이는 이를 알면서도 "걸리는 것이 있다"면서 우형만을 만나봐야 알 것이라 말했다. 
알고보니 재이와 문숙은 친근한 사이였다. 재이는 문숙에게 "엄마"라고 부르기도 했다.  문숙은 "가끔 그리웠던 말"이라며 그런 재이를 귀여워했다. 
상필(이준기 분)은 문숙의 선행을 뉴스를 통해 지켜보고 있었다. 팔짱을 껴고 이를 의심스럽게 바라본 상필, 이와 달리 재이는 그런 차문숙의 모습을 자랑스러워했다. 
안오주는 차문숙을 찾아갔다. 차문숙은 "시장자리가 비니 마음이 안 좋다"고 운을 뗐다. 
시장후보로 누군가를 정했는지 궁금해하는 안오주, 여러 사람들을 추측했다.  차문숙은 안오주를 바라보며 "잘할 수 있지, 기성시장?"이라고 제안, 안오즈는 무릎을 꿇으며 "고마 영광입니다"라며 머리를 숙였다. 
안오주에게 깡패가 아닌 정치를 제안한 것. 안오주는 "최선을 다하겠다, 맡겨만 달라"며 바닥까지 머리를 숙였다. 
/ssu0818@osen.co.kr
[사진]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