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스파크 경품 1호' 주인공 차량 전달, 쉐보레 대리점 가면 매일 스파크 1대 

[OSEN=강희수 기자] 쉐보레가 100일 동안 매일 1대씩의 스파크를 경품으로 내건 가운데, '경품 1호차' 전달식이 열렸다. 쉐보레는 14일, 경품 행사의 첫 당첨자를 회사로 초청해 차량을 전달했다. 

11일부터 100일간 열리는 대리점 방문 프로모션은 방문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매일 총 100명에게 스파크 1대를 경품을 지급한다. 스파크 당첨자 중 첫 10명은 오는 23일 예정된 ‘뉴 스파크’ 미디어 출시 행사에 초청된다.  

응모객에게는 매주 2 명씩 총 30명에게 LG 트롬 스타일러와 트룸 세탁기를 경품으로 주는 행사도 함께 열린다. 

스파크 1호차 경품 주인공을 초청한 행사에는 배리 엥글(Barry Engle) GM 해외사업부문 사장, 카허 카젬(Kaher Kazem) 한국지엠 사장, 임한택 노조 지부장과 한국지엠 임직원이 함께 했다.

카젬 사장은 “고객과 지역사회를 향한 쉐보레 브랜드의 열정이 깊숙히 자리잡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경쟁력 있는 제품과 탁월한 서비스로 새 각오를 다지고 있는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첫 번째 당첨 주인공인 된 박재석(남, 31세)씨는 “아내가 탈 차로 안전성과 스타일이 뛰어난 스파크 구매를 고려하던 차에 경품으로 당첨돼 온 가족에게 큰 선물이 됐다”며, “쉐보레의 순조로운 새출발을 기원하며, 앞으로 한국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회사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리점 방문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객을 대상으로 기부 행사도 함께 열린다. 방문 이벤트에 응모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1,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의 미래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시장 철수 파동을 겪은 쉐보레는 내수시장 입지 강화를 위해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5월 한 달간 스파크 구입 시 100만원, 말리부 및 트랙스 구입 시 150만원, 크루즈 구입 시 최대 400만원의 현금 할인과 동시에 4.5%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 할 수 있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임팔라 최대 9%, 캡티바 400만원, 올란도 300만원의 현금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말리부 또는 트랙스를 구매하면 기존 보증 기간에 4년/8만km를 추가 적용해 7년 또는 14만 km까지 확대된 보증 서비스 혜택을 받게 된다. /100c@osen.co.kr

[사진] 쉐보레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