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저께TV]'인형의집' 악녀본색 왕빛나, 박하나의 男 이은형 빼앗았다

[OSEN=조경이 기자] 왕빛나가 이은형에게 박하나의 정체를 폭로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인형의 집'에서 은경혜(왕빛나)가 홍세연(박하나)의 모든 것을 빼앗을 계획을 세웠다.

은경혜는 세연의 남자인 이재준(이은형)까지 빼앗을 결심을 했다. 경혜는 재준에게 "사장자리 줄테니 홍세연과 결혼해"라고 제안했다.


이재준이 그렇게 하겠다고 나가자, 은경혜는 "애인을 뺏기는 것보다는 남편을 뺏기는 게 더 처절하겠지"라며 독기를 뿜었다.

이재준은 홍세연에게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아버지는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감옥에서 돌아가셨다. 그 일로 나랑 동생은 고아원에 보내졌고 동생은 입양된 후 학대를 받다가 실종됐다"고 말했다. 이후 홍세연에게 프로포즈를 했다.

홍세연과 이재준이 언약식 날을 잡았다. 김효정(유서진)이 이를 알게 됐다.

김효정이 은경혜에게 이재준이 영화공장 사건과 관련해 모든 것을 덮어쓰고 구속된 공장장 이모씨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려줬다.

김효정은 "경혜야. 정신 차려. 넌 은기태 손녀가 아니라 집사 금영숙 딸이잖아. 난 너하고 목표가 같단 뜻이야. 같이 홍세연 쳐부수는 게 맞지"라고 말했다. 또한 이재준이 자신의 취임식날 회사를 뒤집을 계획을 꾸미고 있음을 김효정에게서 듣고 분노했다.

은기태가 금영숙(최명길)에게 "언약식이 끝나면 세연이 내 손녀라는 것을 알리겠다. 경혜 취임식에서 경혜와 함께 회사를 이끌어 나갈 내 후계자로 알리겠다"고 전했다. 이를 엿들은 경혜는 "내 먼지하나도 홍세연에게 안 줄 것"이라며 분노했다.

이재준과 홍세연의 언약식이 열리는 날. 은경혜가 언약식에 가려고 준비 중인 이재준을 막아섰다. "그 반지 홍세연 손에 끼워주는 순간. 넌 네 아버지를 두번 죽이는거야. 홍세연이 누군지 알아?"라며 정체를 폭로하려는 모습을 보였다./rookeroo@osen.co.kr
[사진] KBS 2TV '인형의 집' 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유이 "'맨홀' 역대 최저 시청률, 촬영 땐 몰랐다..부담多" 배우 유이가 지상파 드라마 최저시청률을 기록한 '맨홀' 촬영 당시를 회상하는 동시에...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