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커피 한 잔③] 류준열 "故 김주혁, 늘 따뜻하셨던 선배님"

[OSEN=장진리 기자] 류준열이 따뜻했던 선배 故 김주혁을 추억했다.

류준열은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팔판동에서 진행된 영화 '독전'(이해영 감독) 인터뷰에서 故 김주혁에 대해 "따뜻한 선배님이셨다"고 밝혔다.

'독전'은 故 김주혁의 유작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독전'에서 김주혁은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 역을 맡아 영원히 잊을 수 없는 인생 연기를 선보인다. 류준열은 마약 조직에서 버림받은 조직원 락 역을 맡아 김주혁과 강렬한 연기 호흡을 선보인다.

김주혁은 "'독전'에서 짧은 시간 뵈었지만 따뜻했던 선배님이셨다"며 "워낙 말수가 없으시다. 제가 어떤 질문을 드려도 늘 따뜻한 답을 주셨다"고 말했다. 

류준열이 '독전'에서 가장 많은 시간 연기 합을 맞추는 배우는 조진웅. 조진웅은 마약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미친 듯이 추적하는 형사 원호로, 류준열은 마약 조직에서 버림받고 원호와 손을 잡는 조직원 락으로 멜로 이상의 끈끈한 브로맨스 케미를 선사한다. 또한 류준열과 조진웅의 케미에 故 김주혁, 차승원, 박해준, 김성령, 진서연, 김동영, 이주영 등 충무로 최고의 배우들이 독한 열연으로 독한 재미를 완성했다.

류준열은 "선배님들이 다들 열연을 해주셔서 저는 턱이 빠져라 보고 있었다. 리딩을 할 때 보통 이런 캐릭터가 나오겠구나 예상을 할 수 있는데, 오히려 선배님들이 리딩 때는 드라이하게 하셨다. 현장에서 준비를 해오신 걸 보고 '류준열, 아직 멀었구나' 생각했다. 감독님도 그런 점에서 너무 즐거워하셨던 것 같다"고 말했다. /mari@osen.co.kr

[사진] NEW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