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팝★ 갈란트, 컴백 D-1 방탄소년단 'Singularity' 커버..넘사벽 클라스

[OSEN=박소영 기자] 팝스타 갈란트가 방탄소년단의 컴백을 두 팔 벌려 환영했다. 

갈란트는 17일(한국 시각) 트위터에 "big ups to v and @BTS_twt for this one"이란 메시지와 함께 영상 하나를 올렸다. 영상에서 그는 한국어로 방탄소년단의 신곡 'Singularity'를 부르고 있다. 

이 곡은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의 수록곡이다. 앞서 컴백 트레일러로 공개됐는데 뷔의 단독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뷔는 갈란트의 열혈 팬으로 유명하다. 방송에서도 그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자랑했던 바다. 그런 갈란트가 방탄소년단의 신곡을 커버해 팬들을 더욱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Singularity'는 네오 소울을 기반으로 한 R&B 장르의 곡이다. 리더 RM이 가사를 썼고 영국의 프로듀서 찰리 제이 페리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뷔 특유의 중저음 보컬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 곡을 팝스타인 갈란트가 커버한 셈이다. 갈란트는 K팝에 대한 관심을 종종 보였는데 방탄소년단의 컴백과 맞물려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넘치는 애정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 정규 3집을 발표한다. 21일에는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글로벌한 컴백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