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 ‘당신의 하우스헬퍼 출연..고달픈 20대 변신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5.17 13: 38

 그룹 우주소녀 보나가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출연한다.
1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보나가 KBS 2TV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임다영’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현실적인 청춘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극중 보나는 광고기획자의 꿈을 품고 정규직 전환에 몰두하는 광고회사 인턴 ‘임다영’역으로 분한다. 그는 정규직이 되기 위해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적인 캐릭터. 또한 엉망이 된 집을 정리하고자 하우스헬퍼인 김지운과 만나게 되지만, 그와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보나는 지난해 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발랄한 사춘기 소녀 ‘이정희’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에 다시 한 번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보나가 ‘당신의 하우스헬퍼’를 통해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보나를 비롯해 하석진, 고원희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최강배달꾼’, ‘천상의 약속’의 전우성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7월 KBS 2TV 방송 예정. /pps2014@osen.co.kr
[사진] 킹콩 by 스타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