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블러썸 측 "이서원과 계약 해지? 사실무근..논의한 바 없다"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8.05.17 14: 47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이 이서원과의 계약 해지설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며, 전혀 논의한 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지난 16일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로 협박한 혐의(강제 추행 및 특수 협박)로 이서원을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 
이서원이 성추행을 비롯해 협박 혐의까지 사회적으로 큰 논란을 일으킨 만큼 일부에서는 소속사 측과 계약 해지의 가능성도 제기하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성추문 등 도덕적으로 논란이 될 만한 문제에 휩싸인 연예인들 중 소속사가 전속 계약을 파기하는 사례들이 있었기에 이번 이서원의 행보 역시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이서원과 소속사 블러썸 측의 계약 해지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17일 오후 블러썸 측 관계자는 OSEN에 "계약 해지는 전혀 사실무근이다. 그 부분에 대해 얘기가 나오거나, 논의를 한 적도 없다"며 확실하게 말했다. 이어 "이서원과의 전속 계약 기간이 얼마나 남아 있는지 공개하긴 어렵지만, 계약 해지는 사실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블러썸 측은 지난 16일 오후 이서원의 사건과 관련해 "지인과 사적인 자리에서 술을 마시다가 발생한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다. 모든 분께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 드린다. 이서원 본인도 경솔하고 잘못된 행동으로 상대방과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앞으로 진행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다"며 공식 입장을 내놨다.
이와 함께 이서원은 MC를 맡고 있던 KBS2 '뮤직뱅크'와 출연 예정이던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에서 하차했다./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