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개그맨 박근백, '복지돌' 소녀주의보 쇼케이스 '무료 진행'

[OSEN=최나영 기자] 개그맨 박근백이 ‘복지돌’ 소녀주의보의 키다리아저씨를 자청하고 나섰다.

지난 2월 청소년을 위한 힐링콘서트 현장에서 소녀주의보와 인연을 맺은 박근백은 “사회적 약자를 위해 활동하는 소녀주의보 멤버들에게 깊은 감명을 받고, 소녀주의보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소녀주의보는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청소년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콘서트를 펼치며 나눔과 배려의 문화를 전파하고 있는 특별한 걸그룹이다.


소녀주의보는 오는 18일 오후, 서울 압구정 케이홀에서 ‘소녀주의보와 키다리아저씨’라는 타이틀로 미디어 쇼케이스를 연다. 소녀주의보의 두 번째 싱글 음반 ‘키다리아저씨’는 스트레스에 지친 청소년들을 위로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든든한 수호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겠다는 소녀주의보의 의지를 담고 있다.

이 날 쇼케이스는 박근백이 맡아 진행할 예정. 소녀주의보의 ‘착한 행보’를 관심 깊게 지켜보던 박근백 측에서 먼저 무료 진행을 제안했다는 후문이다.

박근백은 "저는 소녀주의보의 믿음직한 키다리아저씨가 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근백은 SBS 8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현재 평화방송 뷰티풀라이프 4U ‘박근백이 간다’의 고정 패널로 활동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박근백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유이 "'맨홀' 역대 최저 시청률, 촬영 땐 몰랐다..부담多" 배우 유이가 지상파 드라마 최저시청률을 기록한 '맨홀' 촬영 당시를 회상하는 동시에...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