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1박2일', 7년 만에 해외시청자 투어 귀환.."7월 첫 촬영" 

[OSEN=하수정 기자] ‘1박 2일’ 시청자 투어가 7년만에 돌아온다. 특히 이번에는 국내가 아닌 해외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6멤버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라고 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 측은 18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함께 1박 2일 동안 대한민국의 숨겨진 명소를 찾아 여행을 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해외 시청자를 찾는다”고 밝혔다.

시청자 투어는 남녀노소 전 세대 가릴 것 없이 오랜 시간 시청자들과 교감을 나누며 뜨거운 사랑 받아온 ‘1박 2일’ 대표 특집으로 그 여정의 시작은 2009년 8월부터다.


시청자 투어 1탄은 6개팀 77명을 초대했고 2010년 진행된 시청자 투어 2탄은 7개팀 83명을 뽑는 투어에 무려 18,000 대 1 경쟁률을 보여 애청자들의 관심과 애정을 증명했다. 특히 2011년 진행된 시청자 투어 3탄은 이전 1-2탄과는 달리 개인 참가 접수가 가능했던 것은 물론 무려 1세부터 100세까지 100명을 초대하는 등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과 잊을 수 없는 추억,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시청자 투어는 ‘1박 2일’의 산역사를 담고 있는 만큼 오랜 세월 애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가운데 이번에는 국내가 아닌 해외 시청자와 함께 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외 시청자 투어는 지난 13일 ‘‘1박 2일’ 과학도가 되다’ 방송 말미 오프라인을 통해 첫 노출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은 것.

KBS2 ‘1박 2일’ 제작진은 “그 동안 ’1박 2일’에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해외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었다”며 “특히 ‘1박 2일’을 시청하면서 한국의 아름다운 사계절과 다양한 음식을 체험해보고 싶다는 해외 시청자들의 의견이 많았다. 이에 여섯 멤버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자리를 마련하면 좋을 것 같다는 취지로 해외 시청자 투어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해외 시청자들이 대한민국의 맛과 멋, 따뜻한 인정이 깃든 명소를 둘러보며 여섯 멤버와 교감하는 것은 물론 특별한 이야기를 만드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들의 특급 만남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6멤버와 1박 2일 국내 투어를 원하는 해외 신청자들은 KBS ‘1박 2일’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은 뒤 3분 이내의 자기 소개 영상과 함께 kbs20181004@gmail.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에 접수를 마감하며 촬영 기간은 7월 예정이다.

한편,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함께 하는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1박 2일’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유이 "'맨홀' 역대 최저 시청률, 촬영 땐 몰랐다..부담多" 배우 유이가 지상파 드라마 최저시청률을 기록한 '맨홀' 촬영 당시를 회상하는 동시에...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