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8일 컴백' AOA, '빙글뱅글'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싱그러운 여름

[OSEN=김은애 기자] 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싱그러움을 물씬 풍겼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AO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AOA의 READY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AOA는 READY 버전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여름의 산뜻함이 느껴지는 신곡 분위기를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는 앞서 공개된 PLAY 버전에 이어 공개한 콘텐츠로 PLAY 버전이 오렌지 같은 상큼함을 담아냈다면, READY 버전은 탄산수 같은 시원함과 청량감을 보여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AOA는 파라솔, 비치 체어, 롤러스케이트 등의 소품을 배경으로 컬러풀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는 등 시원한 여름 야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AOA의 신곡 ‘빙글뱅글’은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담긴 곡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킬링파트가 가득하다. AOA는 ‘빙글뱅글’을 통해 올여름 서머송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AOA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GLE BANGLE’을 발매하고 약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며 음악 활동에 나선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스테파니 리 “‘검법남녀’ 시즌2? 불러주시면 달려가야죠” 배우 스테파니 리가 ‘검법남녀’를 만나 더욱 당당해질 수...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