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투투 황혜영, GH엔터와 전속 계약 체결.."만능 엔터테이너 도약"

[OSEN=최나영 기자] 그룹 투투 출신 방송인 황혜영이 G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G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룹 투투 멤버로 데뷔해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고 많은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예능 방송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황혜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18일 밝혔다.

이어 “솔직 담백한 입담과 넘치는 끼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황혜영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황혜영은 지난 1994년 혼성그룹 투투로 데뷔해 ‘일과 이분의 일’, ‘그대 눈물까지도’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그룹 오락실의 멤버로도 활동했고, 드라마 ‘호텔’, ‘못 말리는 결혼’ 등에도 출연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다.

또한, 40대 쌍둥이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완벽한 몸매와 남다른 패션 센스에 놀라운 동안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쇼핑몰 ‘아마이’대표이사와 홈쇼핑에서 성공한 CEO로 활동 중이다. '싱글와이프’, ‘백년손님 자기야’ 등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치인 남편과의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GH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 그룹 비아이지(B.I.G), 소야(SOYA), 애플비(Apple.B), 진이형(박성진)과 배우 혁주(최혁주), 김형민, 아역 배우 최명빈이 소속돼 있다. /nyc@osen.co.kr

[사진] GH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