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유나킴X전민주 칸,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싱 '아임유어걸?' 티저 공개

[OSEN=이소담 기자] 가요계 첫 출격을 앞둔 여성 듀오 칸(KHAN)이 데뷔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역대급 신곡 탄생을 예고했다.

칸(유나킴, 전민주)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V LIVE 채널 등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 ? ’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운드와 영상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속에는 리드미컬한 퍼포먼스와 색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는 유나킴과 전민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캐주얼한 힙한 의상을 착용하고 톰보이 매력을 발산하는 두 사람의 케미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공개될 유나킴과 전민주의 숨겨진 스토리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팝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I’m Your Girl ? ’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처음으로 공개돼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한 이번 신곡의 음원 일부만 살짝 공개됐음에도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데뷔 싱글 프로모션 스케줄이 적힌 타임테이블에 이어 서로 다른 매력의 1,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칸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공개하며 데뷔 분위기를 점점 더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칸의 첫 번째 싱글 ‘I’m Your Girl ? ’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마루기획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