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 2018 FIFA 월드컵 위한 프로젝트 공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8.05.18 12: 06

 루이 비통이 올해 러시아에서 개최되는 2018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을 기념하는 세 가지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루이 비통은 FIFA로부터 2010 남아공, 2014 브라질 대회에 이어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위해서도 우승 트로피를 안전하게 운반하고 담을 수 있는 FIFA 월드컵 트로피 트래블 케이스의 맞춤 제작을 의뢰받았다. 
프랑스 파리 근교 루이 비통의 유서 깊은 아니에르 공방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 스페셜 오더 트렁크는 오는 6월 14일 월드컵 개막식과 7월 15일 결승전이 열리는 모스크바 경기장에서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루이 비통에 따르면 우아함과 내구성을 동시에 겸비한 레이저 음각 모노그램 티타늄 소재의 트렁크는 전통적인 장인정신과 최첨단 혁신을 고루 추구하는 메종의 열정을 반영한다.  
루이 비통은 또 FIFA 및 아디다스와 함께 한정판으로 제작한 FIFA 월드컵 공인구 컬렉션 트렁크도 공개한다. 루이 비통의 전통적인 워드로브 트렁크(의상 트렁크)에 근간을 둔 이 트렁크는 컬렉터 아이템으로도 가치를 더한다. 
트렁크 내부에는 아디다스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히 재구성한 1970년 이후의 FIFA 월드컵 공인구 13개와 루이 비통이 디자인한 축구공 1개가 들어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루이 비통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