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엘든 이렌리치, 문제아 매력의 新 스타 탄생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5.18 15: 30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히어로 엘든 이렌리치가 문제적 매력으로 스크린을 사로잡는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론 하워드 감독)는 제71회 칸국제영화제(이하 칸 영화제)에서 전 세계 최초로 상영된 후 압도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한 솔로 역의 엘든 이렌리치는 신선하고 완벽한 한 솔로를 열연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엘든 이렌리치는 3천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한 솔로 캐릭터를 거머쥐었다. 엘든 이렌리치는 세계적인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에 의해 영화계에 입문하고,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우디 앨런, 코엔 형제, 박찬욱 등 최고의 감독들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한 신성이다. 이번 영화 출연만으로도 해외 유력 매체 가디언지 선정 '2018년 주목해야 할 신인'으로 선정되는 등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거장들의 사랑을 받는 엘든 이렌리치는 브래드 피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데인 드한의 닮은 꼴로도 화제를 모았다. 특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에서 데인 드한이 연기했던 빌런 해리 오스본 역 후보에도 이름을 올리며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특유의 넘치는 열정과 장난기 가득한 미소, 문제아적 매력을 똘똘 지닌 천의 얼굴로 새로운 한 솔로를 완벽하게 열연해내며 문제적 스타의 탄생을 예고한다. 엘든 이렌리치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에밀리아 클라크는 "엘든 이렌리치는 정말 놀라운 배우이고 한 솔로 캐릭터를 제대로 연기한 것 이상을 펼쳐 보였다"며 "딱 봐도 알 수 있을 정도로 캐릭터에 놀라울 정도의 노력을 쏟아 부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 솔로와 맞서는 악역 드라이덴 보스를 연기한 폴 베타니 또한 "코엔 형제의 '헤일, 시저!' 속에서 신스틸러였던 기억이 난다. 엘든은 한 솔로라는 인물을 제대로 이해하고 표현해냈다"며 극찬했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주인공 한 솔로가 예상치 못한 팀에 합류, 상상을 초월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오프닝 성적이 총 1억 7천만 달러(한화 약 1824억 원)에 달할 것이라고 예측되면서 새로운 흥행 신기록 탄생에도 관심이 쏠린다. 오는 24일 북미보다 하루 빨리 개봉한다. /mari@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