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아이튠즈 K팝 차트 2개국 1위…밴드의 뜨거운 저력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5.18 15: 40

밴드 엔플라잉이 아이튠즈 국가별 K팝 차트에서 2개국 1위를 차지했다.
밴드 엔플라잉은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국가별 K팝 차트에서 2개국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엔플라잉은 지난 16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로 태국, 싱가포르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또 발매 당일 미국, 호주, 캐나다, 영국을 포함해 총 10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에서 톱5에 등극하며 해외 팬들의 관심을 증명했다. 태국, 인도네시아 포함 총 5개국 아이튠즈에서는 K팝이 아닌 전체 앨범차트에서 톱10을 차지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 

엔플라잉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의 타이틀 곡 '하우 알 유 투데이(HOW R U TODAY)'는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쓸쓸한 메시지를 담은 얼터너티브 록으로, 서정적이면서도 은은한 섹시함으로 엔플라잉의 음악적 변신을 담아냈다. 
한편 엔플라잉은 18일 KBS '생방송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하우 알 유 투데이(HOW R U TODAY)'와 수록곡인 '업 올 나이트(UP ALL NIGHT)' 첫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mari@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