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낫, '무법 변호사' OST 부른다…이준기X서예지 지원사격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5.18 15: 50

아이엠낫이 OST로 '무법 변호사' 이준기, 서예지를 지원사격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 측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OST인 아이엠낫(iamnot)의 '번 잇 업(Burn It Up)'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번 잇 업'은 주인공 봉상필(이준기 분)의 변호사라는 직업이 내포하고 있는 승리의 이미지와 그가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불꽃과 같이 절대권력에 맞서 싸우는 모습을 음악으로 표현해낸 드라마의 첫 번째 OST다.

아이엠낫이 가창은 물론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속도감 있는 전개, 세련된 도시적인 느낌을 고스란히 담았다. "마음껏 소리 질러봐", "이 순간만큼은 모든 걸 지워버려도 좋아"와 같은 강렬한 가사가 '거악소탕 법정활극'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드라마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무법 변호사'는 영화 '공조'와 '검사외전', 드라마 '완벽한 아내' 등에서 감각적인 사운드로 호평을 받았던 마상우가 음악감독을 맡아 첫 번째 OST '번 잇 업(Burn It Up)'을 시작으로 완성도 높은 OST들을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한편 '무법 변호사'는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김진민 PD와 이준기가 재화한 작품으로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는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mari@osen.co.kr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그래비티 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