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美친차트] 방탄소년단 'FAKE LOVE' 6곳 1위진입+줄세우기..역대급 컴백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방탄소년단이 'FAKE LOVE'를 발매하자마자 차트를 집어삼켰다. 전세계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진입성적도 역대급이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를 발매했다. 이어 타이틀곡 'FAKE LOVE'은 이날 오후 7시 기준 네이버뮤직, 멜론, 벅스, 엠넷, 소리바다, 몽키3에서 1위로 진입했다.

여기에 방탄소년단은 수록곡 전곡을 줄세우기시키는 놀라운 성적을 이뤄내며 역대급 컴백을 알렸다. 지니, 올레에서도 3위로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LOVE YOURSELF 轉 'Tear'는 가면을 쓴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을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FAKE LOVE'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특히 'FAKE LOVE' 뮤직비디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크고 적막한 방 한가운데 홀로 진이 등장하며 시작된다. 일곱 멤버들은 각기 다른 공간 속에서 여러 상황에 직면하며 어두운 이별의 감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또한, 화려한 세트를 오가며 펼쳐지는 방탄소년단의 강렬하고 완벽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가 더해져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앨범에는 피독(Pdogg), 방시혁(hitman bang), 슬로우 래빗(Slow Rabbit), 슈프림 보이(Supreme Boi), 아도라(ADORA), 히스 노이즈(Hiss noise) 등 빅히트 사단을 필두로 스티브 아오키, 조자 스미스(Jorja Smith)의 프로듀서 찰리 제이 페리(Charlie J. Perry), 로필(Lophiile), 유망한 싱어송라이터 엠넥(MNEK),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의 ‘Havana’, 디제이 스네이크(DJ Snake)의 ‘Let Me Love You’를 만든 작곡가 알리 탐포시(Ali Tamposi) 등 세계적인 스태프들이 참여해 심혈을 기울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FAKE LOVE'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방탄소년단 'FAKE LOVE'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