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이 케미 리얼?"…'무법변호사' 이준기, 훈훈 구치소 비하인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5.20 15: 08

‘무법변호사’ 이준기와 무법 로펌 식구들의 구치소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 측이 20일 공개한 사진에는 끈끈한 형제애를 과시하는 듯한 이준기와 무법 로펌 식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옹기종기 모여 앉아 아이처럼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서 돈독한 우정까지 엿보인다. 더욱이 이준기는 수감복 차림에도 불구, 극 중 봉상필 변호사의 능청스러운 매력에 섹시하면서 귀여운 매력까지 더한 팔색조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팔짱을 낀 채 친형제 같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이준기와 이대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극 중 기성 시장 살인사건의 피의자와 그의 담당 변호사로 긴장감 넘치고 살벌한 신경전이 오갔던 모습과는 반대로 환한 미소까지 ‘똑’ 닮은 유쾌한 모습인 것.

무엇보다 ‘무법변호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들이 바로 김병희와 임기홍 등 무법 로펌 식구들. 매회 깨알 같은 유머와 애드립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하고 있는 배꼽 스틸러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쾌활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함께한 모습만으로 환상적인 호흡과 훈훈한 브로맨스 케미를 만들어내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와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20일 오후 9시 tvN 4회 방송. /jeewonjeong@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