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llywood] "방탄소년단, 이순간 기다렸다"…美빌보드, 레드카펫 집중조명

[OSEN=정지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뮤직어워드(이하 BBMA) 레드카펫 인증샷을 대거 공개했다.

미국 빌보드뮤직어워드 측은 21일(한국시간)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레드카펫 등장 사진을 세 장 공개했다.

BBMA 측은 "우리는 이 순간만을 기다려왔다", "레드카펫 위 방탄소년단"이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BBMA 참석 모습이 담긴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방탄소년단은 밝고 컬러풀한 의상을 입은 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지으며 두번째 BBMA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시상식에서 정규 3집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에 앞서 지민은 20일 진행한 V라이브에서 "컴백 라이브를 정말 기다려왔다. 너무 기다려서 숨이 막힌다. 빌보드에 설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내일 무대를 더 잘하고 싶다"며 각오를 전한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무대는 곧 개최되는 빌보드뮤직어워드에서 최초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빌보드뮤직어워드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