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타니 4승째' LAA, TB꺾고 5연패 탈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손찬익 기자] 오타니 쇼헤이가 LA 에인절스의 5연패 탈출을 이끌며 시즌 4승 사냥에 성공했다. 

오타니는 2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탬파베이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 7⅔이닝 6피안타(1피홈런) 1볼넷 9탈삼진 2실점 짠물 피칭을 선보였다. 오타니는 시즌 평균 자책점을 3.58에서 3.35로 낮췄다. 에인절스는 선발 오타니의 활약에 힘입어 탬파베이를 5-2로 꺾고 지긋지긋한 5연패의 마침표를 찍었다. 

에인절스는 이안 킨슬러(2루수)-마이크 트라웃(지명타자)-저스틴 업튼(좌익수)-안드렐튼 시몬스(유격수)-잭 코자트(3루수)-제프리 마르테(1루수)-마틴 말도나도(포수)-크리스 영(중견수)-마이클 에르모실로(우익수)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에 맞서는 탬파베이는 디나드 스팬(좌익수)-C.J.크론(지명타자)-조이 웬들(2루수)-윌슨 라모스(포수)-브래드 밀러(1루수)-맷 더피(3루수)-말렉스 스미스(중견수)-다니엘 로버슨(유격수)-조니 필드(우익수)로 선발 명단을 꾸렸다. 

선취점은 탬파베이의 몫이었다. 3회 선두 타자로 나선 조니 필드는 에인절스 선발 오타니에게 좌중월 솔로 홈런을 빼앗았다. 하지만 탬파베이의 승기는 오래가지 않았다. 에인절스는 0-1로 뒤진 4회 무사 2,3루 추격 기회를 잡았고 대타 루이스 발부에나의 내야 땅볼로 1-1 균형을 맞춘 뒤 말도나도의 중견수 희생 플라이로 2-1로 앞서 나갔다. 

그리고 5회 1사 1,3루서 잭 코자트의 우익수 희생 플라이로 1점 더 달아났다. 에인절스는 7회 1사 1,3루 추가 득점 상황에서 잭 코자트의 중견수 희생 플라이에 힘입어 4-1로 점수차를 벌렸다. 탬파베이는 8회 무사 3루서 디나드 스팬의 내야 땅볼로 1점 더 추격했지만 더 이상은 없었다. 8회 선두 타자로 나선 마틴 말도나도 승부를 결정짓는 솔로 아치를 그렸다. 

탬파베이 선발 세르지오 로모는 1⅓이닝 2볼넷 3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 두 번째 투수 맷 안드리스는 2이닝 2볼넷 1탈삼진 2실점으로 패전 투수가 됐다. 시즌 2패째. 9번 조니 필드는 3회 선제 솔로 아치를 포함해 3타수 2안타(1홈런) 1타점 2득점으로 선전했으나 팀 패배로 빛을 잃었다. /what@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