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자체발광 비주얼"…보이프렌드 정민·민우·광민, '여우비' 화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지원 기자] 그룹 보이프렌드가 스페셜 싱글 ‘여우비’의 발매에 앞서 또 다른 콘셉트 화보를 깜짝 공개했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보이프렌드의 멤버 정민, 민우, 광민의 ‘여우비’ 콘셉트 화보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보이프렌드의 멤버 정민, 민우, 광민이 신곡 ‘여우비’의 제목에 걸맞게 빗방울 비치는 창가에서 감성적인 모습으로 ‘자체발광 비주얼’을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한 하늘 색의 후드티로 귀여움을 드러낸 정민은 맑고 순수한 모습을 비추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베이지색 스트라이프 니트로 포근한 느낌을 준 민우는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고, 정민은 노란색 맨투맨으로 화사한 룩을 연출한 것과 상반되게 강렬한 눈빛으로 남성미를 더했다.

앞서 보이프렌드는 신곡 ‘여우비’의 발매를 앞두고 커밍순 이미지를 비롯해 보이프렌드와 멤버 동현, 영민, 현성의 개별 화보를 공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신곡 ‘여우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오는 25일 공개되는 신곡 ‘여우비’는 5월 26일 맞는 보이프렌드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해 발표하는 팬송으로, 보이프렌드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만들어진 곡이다. 멤버들은 해당 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보이프렌드는 데뷔 일인 5월 26일에 맞춰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팬미팅도 개최한다. ‘[Time Capsule]-함께 걸어온 일곱 발자국’을 제하로 진행되는 보이프렌드의 이번 팬미팅은 서울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다. 

앞서 보이프렌드는 해당 팬미팅을 티켓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팬미팅에서 보이프렌드는 7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